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친소

앞으로 이곳에서 일본여자사람친구들을 소개합니다.

by 살색의 박감독 2021. 1. 28.
반응형

저는 일본에서 10년째 거주중인 자칭 박감독?입니다. ㅎㅎ

요즘 컨셉을 바꿧어요! ㅋㅋ

 

아무튼 영상제작을 일본에서 하고있는데요.

하다보니 일본여자 모델, 배우, 일반인모델과 같이 일하는게 엄청 많아지게되었네요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 돈벌려고 물흐르듯 흘러오다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유튜브 채널에서 일본여자분들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올릴 생각인데요.

(채널명으로 오해하시면 곤란해요~)

www.youtube.com/channel/UC5Q8jZ_FRrRZJfNJ3Oat0AQ

 

살색의 박감독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영상은 영상대로 채널에 올리고, 비하인드 스토리도 사진컨텐츠로 블로그에 함께 올려볼까합니다.

영상컨텐츠와 다른 사진컨텐츠의 매력도 있다고 생각해서 시작하기로 결정했어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해주시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