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카페,산책

오사카 일본여자 헌팅장소, 오사카 혼술 추천가게 소개!!

by 살색의 박감독 2024. 4. 23.
반응형

오사카 일본여자 헌팅장소, 오사카 혼술 추천가게 소개!!

얼마 전에 오사카에 출장에 다녀왔는데요, 도톤보리~난바 지역에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정말 정말 많더라고요.

혼자서 밥 먹을 곳도 많아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옆에 있는 한국남성분들이랑 건배도 할 정도로 일본인보다 한국인이 많은 오사카였습니다.

그런데 공통점이, 한국남성분들 1~2명으로 오사카 오셔서 일본여자랑 아무 선팅도 없이 귀국하시는 것을 많이 보고 블로그를 적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살색의 박감독이 소개하는 오사카 일본여자 헌팅장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ビンテージ24 VINTAGE24

https://maps.app.goo.gl/6RfdMNkVX1tSiCJE9

와인바인데 타치노미로 서서 마시는 곳입니다! 독특하죠? 그래서인지 옆자리와 이야기하기도 쉽고 여성들도 많이 와서 이용하는 가게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1000엔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마도 2~3잔 먹으면 2~3천 엔은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용 연령대는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 조금은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저에겐 딱이네요.

가게의 문이 밖에서도 보이게 되어있다고 하니 살짝 엿본 뒤에 분위기가 좋다면 이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게 분위기도 고급지고 조용히 마실 수 있는 분위기 라고 합니다.



주소:大阪府大阪市北区天神橋4丁目12−21
전화번호:06-7175-6437
쉬는날:일요일
가까운역:大阪環状線天満駅 도보1分

 

 

2. テンマスタンドコバチ

https://maps.app.goo.gl/XY9nDzftN4RmSnuy5

 

Kobachi · 5 Chome-7-5 Tenjinbashi, Kita Ward, Osaka, 530-0041 일본

★★★★☆ · 이자카야

www.google.com

매우 스타일리시한 타치노미(스탠딩) 가게입니다! 음식은 어묵인 것 같네요?

여기는 스탠딩이지만 카운터바 자리는 높은 의자가 놓여서 있어서 스탠딩이지만 멋지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독특한 곳입니다.

그리고, 인스타 사진 장소로도 인기 있는 곳이라서 혼자서도 즐거운 분위기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여성 고객이 엄청나게 많다고 합니다. 가셔서 일본어 모른다고 하면서 옆자리 여성에게 물어보면 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요?ㅎㅎㅎ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주소:大阪府大阪市北区天神橋5-7-5
전화번호:06-6353-8365
쉬는 날:수요일

가까운역:環状線天満駅 도보5分

 

 

3. たちのみ やまなか 타치노미 야마나카

https://maps.app.goo.gl/jZ7KExB1cEntNr4U7

 

Yamanaka · 6-12 Ikedacho, Kita Ward, Osaka, 530-0033 일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탠딩 타치노미야라고 합니다! 여기서 높은 의자가 준비되어있어서 편하게 마실수도 있다고 하네요.

ㄷ그런데 스탠딩에 의자가 있으면 손님회전율이 늦어진 텐데 어떤 의도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가게의 메인 메뉴는 니혼슈와 텐뿌라로 주된 고객층은 40대라고 합니다. 진짜 로컬을 느끼고 싶은 분들, 형동생하면서 술 마시고 싶은 분들은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1000엔 이하로 맛있는 음식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 로컬의 맛이죠.

아마 여기서 동네 아재 아줌마들이랑 친해진 뒤 2차를 가서 노래 부르면서 어깨동무하면서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40대 누나들이 좋아서 꼭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주소:大阪府大阪市北区池田町6−12
전화번호:06-6351-1555
쉬는날:일요일・월요일
가까운역:地下鉄堺筋線天神橋筋六丁目駅より徒歩5分

 

 

4.鳥取酒場 톳토리 사카바

https://maps.app.goo.gl/1fsvf3Qm9XkcE8Vo7

 

鳥取酒場 · 6-8 Ikedacho, Kita Ward, Osaka, 530-0033 일본

★★★☆☆ · 스탠드 바

www.google.com

일본의 지역명 돗토리가 아닌 그냥 오사카 로컬 가게 라고 합니다 ㅎㅎㅎ

이 가게는 가게 문이 없어서 아주 편하게 출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ㅋㅋ. 가게 분위기도 아주 편해서 편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20~30대 손님이 많고 혼자서도 이용하기 아주아주 마음이 편한 가게라고 합니다. 자리도 좁아서 말 걸기도 쉽다고 하니 혼자서 뻘쭘한 게 좀 심하신 분들이 도전하기에 레벨이 낮으니 좋아 보이네요

 

주소:大阪府大阪市北区池田町6-8
전화번호ㅓ:06-6362-0822
쉬는날:不定休
가까운역:JR天満駅より徒歩4分

 

 

5. 立呑みビストロやまもと 타치노미 비스토로 야마모토

https://maps.app.goo.gl/nMNTS26HUUn5Pj9B7

 

Yamamoto · 일본 〒530-0033 Osaka, Kita Ward, Ikedacho, 8−2 天満食彩ろぉじ東の道

★★★★☆ · 스탠드 바

www.google.com

여긴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가게라고 합니다!

점원이 눈앞에서 녹아내리는 치즈쇼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 타치노미 치고는 상당히 레벨이 높은편이네요?

여자들이 바글바글 하겠네요 ㅋㅋ 인스타그램 사진을 짝이 위해서 몰린다고 하니 꼭 가봐야겠네요. 여자를 만나던 치츠를 먹던 헌팅을 하던 다 가능한 곳이네요 ㅋㅋ

 

주소:大阪府大阪市北区池田町8−2 天満食彩ろぉじ東の道
전화번호:06-6135-3113
쉬는날:불특정
가까운역:JR大阪環状線天満駅 도보5分

 

 

여기부터는 바 입니다!!

 

6. セブンシーズ (Seven Seas)

https://maps.app.goo.gl/zYd4KSTBsqJjRzcm8

 

Seven-seas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9−20 新梅田食道街

★★★★☆ · 술집

www.google.com

세븐 시스는 스탠딩바로, 다양한 안주거리와 술을 즐길 수있는 매력있는 바 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특히 세계각국의 맥주, 위스키를 즐길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 한국에 해외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호주느낌으로  되어있다고 하고요 성격 좋은 마스터가 재미있게 대응해 준다고 하니 혼자가도 외롭진 않을 것 같은 가게네요.

 

주소:大阪府大阪市北区角田町9−20 新梅田食道街
전화번호:06-6312-4594
쉬는날:일요일
가까운역:阪急梅田駅 도보1分

 

 

7.カラオケ & ダーツバー 2nd Face  카라오케&다츠바 2nd Face

https://maps.app.goo.gl/GFaxoi6MTRAJiBsa6

 

カラオケ & ダーツバー 2nd Face · 일본 〒535-0022 Osaka, Asahi Ward, Shinmori, 3 Chome−2−25 かまどや 2階

★★★★★ · 술집

www.google.com

여기는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르고 다트를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가게입니다!

혼자가 기는 좀 뻘쭘할 수 있겠지만, 헌팅이 가능한 가게로는 분명합니다! 노래를 잘 부르시거나 다트에 자신이 있다면 꼭 가보세요!

요즘은 BTS가 핫하니 최신 한국아이돌 노래를 부르면 아마 반응이 좋을 겁니다! ㅎ

 

 

이렇게 7곳을 소개해봤습니다.

그 외에도 헌팅가게나 클럽등도 있는데요, 혼자가 기는 진짜 뻘쭘하기 때문에 이 포스팅에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면 오사카에서 좋은 만남 좋은 헌팅되시고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끘~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