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소식

일본에서 유명한 한일커플 채널 소개및 정리 (2020년1월자)

by 살색의 박감독 2021. 1. 27.
반응형

 

저도 경험중인 컨텐츠이고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인기몰이중인 한일커플 유튜버를 정리해봅니다!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일커플 유튜버도 많은데요, 일본을 타겟으로 한일커플하고있는 채널도 많아서,

일본에서 인지도 있는 한일커플을 한번 정리해봅니다.

 

사실,,, 부부가 아닌 커플이기에 갑자기 증발? 해버리는 채널들도 적지않습니다.

이유는 굳이 말하지않아도알겠죠?.. 

 

아무튼 그러면 소개를 해볼께요!

 

1. 진쿤 한일커플

www.youtube.com/channel/UCqhop789NWsj-a_uQ7fwg2w

 

JinKoon Family

안녕하세요 진쿤입니다! 저는 현재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에서 살고있습니다 주로 저와 코토미와의 데이트 VLOG, 일상 또는 문화적 차이에대해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D Contact: ji

www.youtube.com

제 기억으로는 커플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부부가 되었는데요. 그과정을 전부 볼수있는 채널이기도해요. 스토리가 다 연결되기때문에 리얼연애기 시리즈물과같은 채널이라고 보시면됩니다. 프로프즈하는 영상이 폭팔적인 인기를 끌었고 청순한 남자친구와 미모의 여자친구분의 귀여운 연애이야기를 귀엽게 풀어나가는 그런 채널이였던것같습니다. 결혼한뒤로는 연애당시의 풋풋한 모습은 사라졌는데요 그만큼 저돌적인 컨텐츠를 올리고있네요ㅋㅋ 잘 풀어나가는 분들인것같습니다.

지금 현재로 19만명을 보유중이니 어엿한 한일커플 채널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2. 우카루카

www.youtube.com/channel/UCjnq13siq2C1HatKjVatAZw

 

うかるか in KOREA우카루카

日韓夫婦、るかさん🇯🇵とジェイさん🇰🇷のチャンネルにようこそ💁‍♀️ 韓国関連のグルメ、ショッピング、文化、Kpop、旅行情報などをアップしています🎥 ---------- 🤳instagram 妻るか

www.youtube.com

일본에서 유학을하던 남자친구분과, 한국유학경험이있고 한국어를 엄청 유창하게하는 여자친구분이 하는 채널입니다.

두분의 외모가 어른스러운분위기?랄까요 그런데 두분이 만나게된곳은 클럽이라고합니다. 조금 의외였네요.

그리고 지금은 결혼을 하여서 부부가되셨네요. 장기적으로 오래가는 한일커플 채널은 결혼에 골인하게되고 그리고 10만명이상으로 성장하는 케이스가 많은것같네요!

 

3.쿠키커플

www.youtube.com/channel/UCDCAySm8vBH8R7WwWuneTKg

 

쿠키커플クッキーカップル

한국어 모르는 쿠리코와 일본어 모르는 경식이의 딜리셔스한 사랑 이야기💕 韓国人のキョンシクと日本人のくりこ 私たちは2017年9月から付き合い始めた日韓カップルです。 何気ない日常か

www.youtube.com

컨셉이 재미있고 유튜브에 맞는 기획을 하고있는 쿠키커플입니다 ㅎㅎ 첨에는 그냥 연애스타일의 채널이였는데 어느날보니 기획을 하면서 재미있는 컨텐츠를 올리고 떡상하고있더라구요? 모범적인 채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분들은 2017년부터 연애를 시작해서 결혼하기까지의 영상을 볼수있습니다. 요즘은 거의 유튜브가 직업인정도로 영상을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채널입니다.

 

4. 유카채널

www.youtube.com/user/Lovethelanguage

 

YUKA-CHANNEL

韓国在住日本人のゆかです♪ 旦那のすんちゃん、そして我が家の天使ロハンっちと一緒に日常をまとめたvlog中心の動画をアップしています♪ It's Yuka from Japan. Currently live in Jeju island, Korea. I up

www.youtube.com

물론 여성분도 빠지지않지만 한국남자분이 성격이 정말 좋은것같다는 인상이 강합니다! 일상생활과 기획을 섞어서 재미있게 운영을 하고계시네요. 이렇게 까지하려면 부부가 하나가되어서 유튜브를 운영을 해야하는데 정말 마음이 잘 맞는 부부라고 생각합니다. 훌륭해요! ㅎㅎ

 

5.은사티비

www.youtube.com/channel/UCbnByeoqtkf_XetRCTbi20g

 

EunSa TV

홍대의 카카오프렌즈에서 첫만남을 하여 결혼을 하게된 한일부부입니다~! 주로 저희의 일상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私たちはホンデにあるカカオフレンズショップで出会

www.youtube.com

뭔가 매력쟁이 은지원을 연상케하는 남자분과 성격이좋아보이시는 여자분의 부부채널입니다. 두분은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만나게되었다고하네요. 가게에서 만나다니 드라마인가요..ㅎㅎ 이렇게 채널도 잘되니 아주 흐뭇합니다. 이채널은 기획보다는 일상을 보여주는 컨텐츠가 주를 이루네요.

 

6. 마요티비

www.youtube.com/c/MAYOTV%E3%81%BE%E3%82%88TV

 

MAYOTV

はじめまして!韓国/語学/留学/国際恋愛/旅/美容/筋トレなど様々なジャンルの動画を通して、 みんなのモチベを上げるオンマ(おかん)系クリエイターまいです✈︎ ✈︎ まい🇯🇵 純大阪人/

www.youtube.com

섬네일 디자인이 상당히 독특한 두분입니다..ㅎㅎ 그리고 컨텐츠의 스타일이 시도가 상당히 좋고 신선한 컨텐츠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인기도 상당하네요. 여성분이 상당히 스타일이 좋으시고 남성분의 케릭터도 좋아서 웃으면서 볼수 있는 채널입니다!

 

7.타코사마

www.youtube.com/channel/UCa8kktUkK9JWZQoudZ_o5pg

 

Tacosama 타코사마

안녕하세요 타코사마 채널입니다! 남자친구인 타코가 일본인이고 여자친구인 제가 한국인 입니다 저희의 소소한 데이트를 담아봤어요🙂 こんにちは たこさまチャンネルです! 彼氏のたこが日

www.youtube.com

선남선녀커플 채널입니다! 외모만큼 이분들은 캐나다 유학중에 만났다고하네요. 멋진두분인데 성격은 유쾌해서 웃으면서 볼수 있는 채널입니다!

 

8. SEAN AMI

www.youtube.com/channel/UCKybuEEYwNiCbZzq3vYKuvQ

 

SEAN AMI

オーストラリアで出会った日韓夫婦☺︎ 釜山のお隣さん、昌原(チャンウォン)に住んでいます❇︎ 普段の会話は英語、韓国語、日本語! ごちゃ混ぜです、笑 昌原(チャンウォン)や釜山を中

www.youtube.com

호주유학중에만난 두분은 일본어 한국어 영어를 섞어가면서 이야기를 한다고하네요! 현재 이분들은 부산에서 신혼생활을 보내고 계십니다. 여성분이 점점 한국어가 유창해지는모습에 다들 감동한다는 후문이..ㅎㅎ

 

9.토모토모

www.youtube.com/channel/UCoQy2wS5aiKCk-rUXiLS-vQ

 

토모토모TomoTomo

안녕하세요 한일커플 토모토모입니다 ♥ こんにちは!日韓カップルのトモトモです~👫

www.youtube.com

독특하게 남성분이 일본인 입니다. 외모가 어디 아이돌수준의 외모... 그래서 인지 보는맛이 가장 좋은 채널입니다 ㅎㅎ

예전의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을 보는 기분이 나는 채널.. 편집은 아마도 다른담당자가 하는게 아닐까하는 저의 생각.. 퀄리티가 좋네요!

 

 

 

이정도로 간추려 보았습니다.

사실은 더 엄청나게~많습니다. 그런데 사라지는 채널이 많네요 이번에 조사하면서

예전에 있었는데 채널이 검색이 안되는 채널이 꽤 많았습니다.

한일커플 채널도 이혼율과 비슷하게 채널이 폭파되는것같...ㅠㅠ

 

아무튼, 잘되고 성장하는 한일커플 또는 부부채널은, 유튜브를 하기전에 서로 궁합이 잘맞는게 아니였나 생각해봅니다.

동업도 한일커플도 팀프로젝트도 결국은 팀웍인것같네요.

 

조사하다가 느낀점도 적어봤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