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사는법

일본 헌팅으로 유명한 체인점 The Public Stand! 퍼블릭 스탠드!

by 살색의 박감독 2023. 6. 28.
반응형

오늘은 일본의 유명 체인 술집, 퍼블릭 스탠드 The Public Stand 를 소개합니다.

 

퍼블릭 스탠드는, 스탠딩바일뿐만 아니라, 헌팅술집으로 도쿄에서는 아주 유명하고 잘알려진 체인점 술집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컨셉의 가게여서 헌팅에 적극적인 여성이 아주 많습니다. 헌팅하는 가게이니까요 ㅋㅋ 그리고 호텔에 같이 갈수있는 확률이 아주 높은곳입니다! (물론 날에따라 고추밭인 경우도..ㅋㅋ)

 

일단 가게의 분위기가 어떤지 공식 홍보영상을 보시죠!ㅋ

https://youtu.be/6QwlIoKPJqo

 

저도 실제로 한 10번정도 가보았는데요, 시스템이 아주 간단합니다.

vip룸과 일반이용. 일반이용은 가격이 엄청 저렴한걸로 기억하고있어요 3~4천엔이였나? 그런데 술이 무제한이에요. 그러면 싼거아닌가요? 그리고 스탠딩으로 돌아다니면서 술마시면서 헌팅하시면 됩니다. ㅋㅋ 브이아이피 룸은 시간당 1인당 몇천엔이 붙는데요 몇배로 비싸지만 가게 스텝이 여성들을 데리고 옵니다. 옛날 나이트클럽 같은 느낌이랄까요. 돈이 좀 여유있으시고 헌팅에 자신이 없다면 이방법을 추천합니다. 브이아이피 룸은 구분된 공간에 의자로 되어있어서 여자들과 바로 이야기하면서 술을 마실수있어요. 그런데 가격이 비싼만큼 여자를 꼬시는데로 밖으로 나가서 2차로 유도 해야됩니다.

 

그리고 이 가게가 헌팅 성공률이 높은이유는,

아예 가게 컨셉이 헌팅바이기때문에 헌팅을 하러 오는 여자들이 대부분입니다. 심지어 원나잇 하러 오는 여자도 많기때문에 한국남성들이 가서 비벼볼수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참 일본어가 아예 안되면 힘들수도있어요. 아참 막차시간 새벽1시에 가면 아예 집에가는걸 포기한 여성들이 많으니까 그시간에 맞춰가는것도 추천합니다 ㅋㅋ

 

그리고 이가게에는 숏을 들고 다니면서 팔고있는 파브스타 걸이 있는데요, 바로 거절하지 마시죠 이분들과도 친하게 지내면서 즐겁게 마시는걸 어필하신다면 여성들이 경계하지않고 다가올수도있어요~ 물론 남자손님들과도 친하게 즐겁게 마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분위기가 업되면서 많은 여성들을 헌팅유도하기 좋습니다 ㅋㅋ

 

이 가게는 평일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주말이나 휴일에 가면 고추들이 작정하고 오거든요. 진짜 전쟁터나 다름없어요. 평일은 많은남성들이 일하기 바쁘기때문에 남성이 적습니다. 남녀비율이 밸런스가 맞아야죠...ㅋㅋ 평일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이 가게의 단점이 있다면

위에서도 말했듯이, 전쟁터입니다. 즉 다른남성들과의 헌팅전쟁에서 이겨야 하기때문에 헌팅에 자신이 있거나 적극적인 성격이 아니라면 힘들수도있습니다. 

 

헌팅하는 공략은 뭐가 있냐면요,

술 주문하러갈때 줄을스거나 화장실에서 줄스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때 말을 거는겁니다. 화제를 재미있게 만들어서 말거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옆테이블이나 옆자리의 여성에게 술을 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니면 자리를 양보하는 방법도 있어요 워낙 사람이 많아서 헤메는 여성들이 있는데요 멋진남자가 되어서 자리를 양보해 보세요 ㅋㅋ

 

그래서 가능하면 브이아이피 룸 이용을 추천합니다! 적어도 장시간 대화는 가능하니까요!

 

마지막으로 일본 전국의 가게링크를 보내드립니다!

https://www.public-stand.com/shops/

 

店舗情報 一覧 | パブリックスタンド - お酒もスポーツも無制限に遊べるバー

 

www.public-stan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