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사는법

일본여성이 첫데이트때 선호하는곳 랭킹10!

by 살색의 박감독 2023. 4. 22.
반응형

요즘 일본으로 여행오시는 분들이 부쩍 늘면서,

만남어플이나 클럽 헌팅을 통해서 일본여성과 만남을 하시는 한국남자들이 분명히 늘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만날약속은 했는데, 일본인과 데이트는 처음이고 처음부터 호텔갈수도 없고 어떻게해야하지?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겁니다.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문조사에 의한, 일본여성이 첫데이트때 선호사는곳 랭킹텐10!!!!!!

 

바로 들어갑니다.

 

1위. 레스토랑, 카페 26.2%

일본여성이 첫데이트로 가고싶은곳으로 가장많이 뽑은 곳은 레스토랑, 카페였습니다.

음식점이 아닌 레스토랑, 그리고 카페인 이유는 첫만남인 만큼 천천히 대화를 나누기 위해서 인것같습니다.

그리고 사진도 찍고 데이트도 즐길수있는 1석2조의 공간이라서 그런것같네요.

또는, 카페의 경우 돈도 시간도 적게 들이면서도 서로에 대해서 잘 알수있는 공간이기도 하기때문에 가볍게 만나기 위해서 카페를 선호하는것으로 나왔습니다. 물론저도 만남어플에서 여자를 만나면 애매하다 싶으면 분위기 좋은 카페가서 커피먹고 해산합니다. ㅎ

또는, 음식에 화제를 돌릴수있으니 상대방이 만났을때 별로여도 극복할수있는 상황이기도 하네요 ㅎ

 

일본어 검색어를 모를수 있으니 알려드리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는 オシャレなカフェ

데이트 레스토랑은 デートにおすすめレストラン

입니다. 구글검색하면 가까운 가게가 나올겁니다~~ ㅎ

 

2위. 동물원, 수족관 20.1%

동물원 수족관을 선택한 일본여성분들은 아마도, 낯가림이 엄청 심한여성인것같습니다.

상대방을 보지않으면서 같이 산책하면서 이야기를 나눌수 있기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근데 이 경우는 같이 있는 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기때문에 진짜로 사귀고 나서의 첫데이트에 해당될것같네요

 

3위. 드라이브 16.1%

차안에서의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거리감이 좋다고 나왔습니다. 단둘의 시간을 보내면서도 야외인 1석2조..ㅎㅎ

이경우는... 뭐랄까 조금 욕구가 강한 여성이 선택한것같기도하네요 ㅋㅋ;;

 

그외에도,

술집, 고급레스토랑, 패밀리레스토랑.. 등이 나왔습니다~

 

한국여성이랑 비슷한가요? 어떤가요?

참고가 되셨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