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사는법

도쿄 신오오쿠보 일본여자랑 가기좋은 한국음식점 소개!

by 살색의 박감독 2023.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색의 박감독 입니다.

일본에 산지 벌써 13년째... 처음에 일본에 왔을때는 한국에 관심있는 여자가 많지 않았어요

빅뱅, 동방신기가 이제 막 일본에 데뷔해서 활동하고 있을시기였어서 한류는 뭔가 인디느낌의 장르였었죠

그 당시에는 호기심에 한국인을 만나거나, 한국유학생도 호기심에 일본여성을 만나던 시절이였네요

지금처럼 한일커플유튜버나 인스타그램이 없어서 뭘해도 신기했었던..ㅋㅋ

 

그런데 지금은 SNS로 너무나 오픈되어서

일본여성도 거의 대부분 한국남자를 좋아하고, 한국의 남성들도 일본여성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는분들이 많은것같네요 ㅋㅋ

 

서두가 길었습니다.

일본 도쿄에서 한국인을 만나는 일본여성은 대부분 한국요리를 가고 싶어하는데요

어디를 가야할까요? 제가 자주가는 가게를 전부 오픈해드리겠습니다

 

손님이 적당히 있으면서도, 손님층이 시끄럽지 않으면서, 한국인이 먹어도 맛이있고

일본여성이 오 이런곳도 있네? 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끌어갈수있는 박감독의 가게를 전부 오픈합니다 ㅋㅋ

 

일단..

1. 신오오쿠보 홍대포차!

https://goo.gl/maps/7mX6mtgr2s3PMeRNA

 

ホンデポチャ 職安通り店 ·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2 Chome−41−5 小泉ビル 1F

★★★★☆ · 한식당

www.google.com

일단, 신오오쿠보(한류의 거리)역 에서 10분거리로 멀어요. 그래서 아는사람만 알면서도, 맛이또 좋습니다

그리고 가게가 넓고 조용해서 방해받지않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마실수있어요

그리고 심지어 금요일이나 주말저녁에도 예약을 하지않고 일단 가면 자리가 있습니다! 이런꿀팁이....

더 심한 꿀팁은 거의 카부키쵸라서 클럽이나 2차로 어른들의 공간으로 이동가능합니다 ㅋㅋ

 

 

2. 해운대 2호점

https://goo.gl/maps/QZvUgEeoitEpwmx28

 

海雲台 本店 · 2 Chome-32-12 Kabukicho, Shinjuku City, Tokyo 160-0021 일본

★★★★☆ · 한식당

www.google.com

한국식 횟집입니다!

옆골목에 1호점도 있는데요, 1호점은 좁고 뭔가 시끄러운 손님이 많이 오는 이미지라서,

2호점을 항상 이용합니다. 한국손님이 많을정도로 인지도 있고 오래된 가게라서 일단 맛있습니다.

그리고 산낙지도 있어서 일본여성들이 신기해하죠 여기도 위치가 카부키쵸입니다 ㅋㅋ 

근데 여기는 예약을 안하면 만석인 경우가 많아서 꼭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요즘 신오쿠보에 괜찮은 횟집이 좀 생긴듯하니 신오쿠보에서 가장 좋은 횟집이다! 라기보다는 뭔가 오래된 횟집에서 편하게 소주한잔 느낌으로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3. 엄니식당

https://goo.gl/maps/qy9cHW1VZpg3ScAb6

 

オムニ食堂 · 일본 〒169-0072 Tokyo, Shinjuku City, Okubo, 1 Chome−15−17 サンハイム大久保

★★★☆☆ · 한식당

www.google.com

여기는 기사식당 느낌입니다. 전혀 고급스럽지 않기때문에 엄청 친한 여자와 가야합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진짜 어머니 처럼 잘해주시거나 또는 그런느낌입니다

저는 너무 자주가서 이젠 진짜 친척집에간 느낌이랄까... 1월1일날 가면 떡국나올것같은 그런곳..

여기도 항상 자리가 많기때문에 언제가든 예약안해도됩니다. 여기도 물론 카부키쵸 쪽에있습니다 ㅎㅎ

가격이 근데 좀 비싼편인데, 국밥이나 삼계탕 같은 식사류에 막걸리 정도를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낚지볶음인데 어디서 사오시는건지 낚지가 진짜 다리가 큽니다...ㅋㅋ

 

 

4.사거리 양곱창

https://goo.gl/maps/CreLqouW8dUA2EAG6

 

사거리양곱창 サゴリヤンコプチャン · 일본 〒169-0073 Tokyo, Shinjuku City, Hyakunincho, 1 Chome−8−25 BS

★★★★★ · 곱창구이 전문점

www.google.com

여기도 물론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곳입니다

예약을 안하면 만석인 경우가 많은데, 꼭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창이 커서 지나가는 열차와 멀리 보이는 신주쿠 빌딩을 야경으로 곱창을 자글자글 구우면서 소주먹기 좋은장소입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곱창집인데도 불구하고 커플이나 일본여성들이 많은 독특한 가게입니다

메뉴는 뭔가 심플해서 배고픈상태로 가시면 실망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과는...굿ㅎㅎ

 

일단 4개 추천을 해드립니다

제가 진짜 점찍어놓고 그냥 무조건 가는 가게들이라서 추천글 올려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