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 사는법

일본여자 간호사 공략법! 원나잇하기 쉬운 이유및 일본간호사여자 꼬시는법 공개!

by 살색의 박감독 2024. 3. 17.
반응형

일본여자 간호사 공략법! 원나잇하기 쉬운 이유 및 일본간호사여자 꼬시는 법 공개!

한국도 그런 글을 본적이 있는 것 같은데, 유치원선생님 미용사 간호사는 일본에서 놀기 쉬운 3대 여성직업입니다! 직업비하는 아니지만 실제로 왜 이 3가지 직업의 여성들은 보수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왜 꼬시기 쉽다는 평판이 나있는 걸까요? 

 

일단, 일본 간호사가 왜 남자들과 쉽게 노는 분들이 많은지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직장환경이기 때문에.

간호사의 일은 일반직업에 비해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는 곳입니다.

일의 강도, 직장내 여성들과의 인간관계, 밤낮을 가리지 않는 근무시간대 때문에 일상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이죠!

그래서 원나잇으로 스트레스를 풀려고하는 분들이 많은 경향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로 쉬는날을 즐기려고 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쉽게 원나잇을 하는 분들도 많고 침대 위에서 극적으로 변하는 사람도 많다고 하네요 ㅎㄷㄷ 그래서 의존적으로 술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위와 같은 경향이 강해지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2. 직업적으로 사람을 만지는 일이 많기 때문에.

간호사의 일은 직업적으로 일상적으로 환자의 몸을 만지는 일이 많죠. 구석구석..ㅎ

사람의 몸을 만지는 일을 하는 사람의 경우 이성의 몸을 만지는 게 경계심이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람의 몸을 만지는 일 자체가 사람의 욕구를 자극하기도 하기 때문에 경계심도 적어지도 욕구도 강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ㅎㄷㄷ 

 

3. 모성본능이 강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간호사라는 직업은 사람의 돕거나 도와주는 일이기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있어서도 모성애가 강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원나잇도 남자들이 원할경우 모성애 본능으로 한번 즐겨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ㅎㄷㄷ 심지어 자기 타입이 아니어도 그냥 한번? ㅇㅋ 해주는 경우가 있다... 고..?ㅎㄷㄷ... 잠자리에 있어서도 남자가 원하는 플레이에 응해주는 경향도 강하다고 하는 카더라 통신.. 이야기.

 

 

그러면 이어서 원나잇 하기 쉬운 일본간호사의 특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 쉬는 날에 밖에 나가서 노는 사람

2. 술 마시러 가는 게 아무튼 좋은 사람

3. 꽤 오랜 기간 남자 친구가 없는 사람

4. 남자 친구가 있어도 이성친구와 노는 경우가 많은 사람

 

위의 내용이 다 들어맞는 사람이라면 아주 쉬운 일본간호사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ㄷㄷ 오히려 사귀어서는 안 될 타입이죠.. 조심하세요 ㅋㅋ

 

그러면 일본간호사를 어디에서 만나야 할까요?

1. 일단 만남어플...

2. 헌팅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간호사는 근무시간이 불규칙적이기 때문에 혼자 외출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쇼핑이나 외식 술먹으러 혼자 있는 여자의 경우 간호사일 확률이 있다고 하는데.. 음 ㅎㅎ

3. 클럽. 평소와 완전 반대로 스트레스를 풀 목적으로 클럽에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특히 클럽인데 뭔가 청순형 외모라면 간호사일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ㅎㅎ

4. 병원 근처의 바 또는 술집. 퇴근 후 동기들이나 동료들과 술 먹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런 경우 목적이 외로운 간호사들이 뭉쳐있기 때문에 하루의 일탈을 환영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건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틀린 말도 아닌 것 같네요 ㅎ

5. 병원 내에서. 일단 병원에 갈 일이 있는 남자에게 속하는 내용인 것 같네요. 어쩔 수 없이 얼굴을 보다가 연락처를 물어보는 게 아주 자연스러울 것 같네요 ㅎㅎ

 

일본 간호사와 약속이 잡혔다면 어떻게 꼬셔야 할까요?

1. 먼저 일의 고민이나 불만을 동감하면서 잘 들어줍니다.

간호사는 정말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간관계 스트레스도 많다고 하니 이야기를 일단 잘 들어줍니다.

그래서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이성친구나 남자 친구를 원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2. 무조건 친절하고 힐링시켜 주는 남자가 된다.

스트레스가 많은 만큼 이 남자와 같이 있는 시간만큼은 뭔가 엄청 힐링된다면 일본간호사 여자는 빠져들 수밖에 없겠죠?

뭔가 릴랙스 되고 힐링되고 비타민 같은 시간을 만들어준다면 백 프로 성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취미나 좋아하는 것을 잘 기억하고 있다가 데이트하는 시간에 좋아하는 걸 같이 한다면 최고겠죠

그리고 간호사분의 직업을 존중해 주는 말투와 마인드도 아주 중요할 것입니다. 간호사들은 직업자체가 항상 필사적으로 임하기 때문에 그녀들을 존중해 주고 진심으로 힐링시켜 주면 엄청 좋아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3. 데이트일정을 맞춰준다.

다들 아시겠지만 간호사는 근무일 시간이 항상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스케줄을 여자 쪽에 맞춰줘야 합니다.

그러면 100프로!

 

4. 일본 간호사 여성분이 좋아하는 밤자리를 만들어준다.

평소에 봉사하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위의 내용을 지키면서 밤자리까지 그녀들이 원하는 걸 듣고 해 주고 만족시켜 준다면 거의 엄청난 남자 친구급 남편급으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거의 뭐 필승 전략인듯합니다...

 

 

그러면 일본 간호사들이 선호하는 파트너는 어떤 조건일까요?

1. 시간관계없이 언제든 만날 수 있는 남자

2.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는 걸 잘하는 남자

3. 아무튼 친절한 남자

위 세 가지 조건이라면 일본간호사가 무조건 선택하는 남자가 됩니다.ㅎ

 

 

 

여기까지가 일본간호사 꼬시는 법이었습니다!

참고가 되셨기를!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