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남자도 왁싱이 아니라 영구제모를 해야하는 이유.

by 살색의 박감독 2024. 5. 17.
반응형

한국은 남자 제모가 흔하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단순히 예를 들자면 목욕탕에서 제모한 몸을 이상하게 쳐다보거나 한국에서는 인식이 아직 이상한 경우가 있는데요. 일본에서는 목욕탕에 가가서 회사 동료들, 각종 회사 사장님들과 대화하다 보면 브라질왁싱이 아닌 영구제모 레이저 제모를 하신 분들은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남들의 시선이 좋지 않다기보다 신기하게 보는 건 일본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왜 일본 남자제모가 많을까요? 한국의 문화적으로 한국에서 제모는 좀.. 이런 대답을 많이 듣게 되는데요. 잘 생각해 보고 주변 반응을 보세요 제모를 하는 사람은 있어도 제모했다가 다시 털을 기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ㅋㅋ 제모한 사람들 특징이 제모하면 좋아!라고 수줍게 이야기하죠. 왜일까요? ㅋㅋ 남들이 어떻게 보든 개인의 즐거움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요즘 제모는 더더욱 강추드립니다.

 

일단 살색의 박감독 저의 개인적인 경험담을 드립니다.

아 참 저는 제모 6번 코스를 결제하였고 현재 2번 시술이 끝난 상태입니다. 그런데 2번 해도 이미 효과가 나옵니다. 털이 자라질 않아요...ㅋ 그리고 레이저 제모 자체가 기존의 털을 말끔히 다 깎은 뒤에 해야 하기 때문에 1 번했을 때부터 몸의 털이 없는 상태이긴 합니다. 그게 면도의 상태다 하더라도요.ㅎㅎ

 

제모 첫날이 가장 수치스럽고 아프고 정신적으로 힘듭니다. 피부가 적응 안 되어있을뿐더러 모르는 사람에게 벗을 채로 레이저 시술을 당하는 그 느낌이란 초등학교 때 거기 수술할 때의 느낌이 플래쉬백 됩니다 ㅋㅋㅋ 그런데 첫 제모시술을 거치고 며칠뒤면 새로운 신세계가 열립니다.

 

일단 내가 사는 방에 띵털이 없어집니다. 뭐랄까 무섭지 않은 바퀴벌레가 더 이상 출몰하지 않는 느낌이랄까요... 띵털이 바닥에만 없어지는 게 아니라 남자들만 아는 그.. 꽉 끼는 바지를 입거나 팬티와 포지션이 안 맞아서 띵털이 끼는 느낌 남자들만 아는 그 느낌 있죠? 그게 사라집니다.. 최고예요. 뭔가 헐렁 한 느낌이랄까... 저는 지금 배꼽밑으로 전부 제모랑 얼굴수염 제모 진행 중인데 진짜 편합니다. 털에 대해서 신경 쓸 일이 없어서 매일아침 면도기 들일도 없고 입 주변에 푸른색의 털자국도 없어집니다.. 아무튼 사춘기 이후로 평생 달고 살아온 털에 대한 잡일 및 일거리가 모두 인생에서 사라집니다.ㅋㅋ대박...

 

두 번째로는 여자들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목욕탕에서 남자들이 보든 웃던 신경 쓰지 말라는 이유가 이거) 방송이나 어디서 보면 털 없으면 아기 같고 징그럽고 그런 반응 보셨죠? 하지만 실제로 경험에 의하면 그런 여자 거의 없습니다.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을 찾는 거랑 비슷합니다. 애기들이 아빠랑 뽀뽀하기 왜 싫어할까요? 두꺼운 털 때문이죠. 그러면 영구제모한 남자의 몸과 접촉해야 하는 여성의 반응은 어떨까요?

과자를 사서 봉투를 열었는데 복권에 당첨된 표정을 짓습니다. 이건 진짜 제모를 해본 남자들만 알고 굳이 이런이야기를 안하는 이유는 구지 말할 필요도 없고 말해도 부끄러운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금액적으로도 비싸지만 꼭 하길 추천드립니다.

 

화장실에서 볼일 볼 때 뭔가 아주 편리해집니다.한국같이 비데 문화가 흔하지 않은 경우는 더더욱 영구제모가 강추입니다! 블로그에 청결하지 않은 글은 쓰고 싶지 않기에 생략하겠지만 진짜로 뭔가 깔끔하고 편리해집니다.

 

여름이나 반바지 반팔을 입을 때 여성의 호감도가 올라갑니다. 이것도 호불호가 있겠지만 깔끔한 정리된 피부 보고 징그럽다고 말할 여자는 거의 없을 겁니다. 어느 정도 운동을해서 잔근육을 만들고 바다도 다녀오면서 어느정도 건강한 검은 피부를 만들고 여름에 반팔 반바지 입는 것 자체로 응? 이 사람 털이 없네? 뭐지? 하면서 호감도는 자연스럽게 올라갑니다.

 

입 주변 피부 트러블이 없어진다. 여드름 많으신 분들이나 털 많으신 분들이 겪는 일인데 털 까거나 또는 털 주변에 피부트러블이 많이 생기거든요. 진짜 깔끔해집니다. 두말할 필요가 없음.

 

 

저의 찐 경험담을 말해보았는데요. 한마디로 정리하면, 제모하면 여자들이 진짜 좋아합니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