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엄청 비싼 일본 긴자 크라브 시스템 및 노는 법 총정리!!!!

by 살색의 박감독 2024. 5. 27.
반응형

엄청 비싼 일본 긴자 크라브 시스템 및 노는 법 총정리!!!!

일본의 밤문화 중에서도 탑클래스 회장 사장님들 중에서도 사업이 아주 잘되는 분만 갈 수 있는 그런 곳! 일본의 캬바쿠라 보다 한 단계 위인 그런 곳 바로 일본 긴자 크라브에 대해서 총정리해보겠습니다!!!

 

일본 긴자 크라브는 고품격 서비스와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일본을 대표하는 밤의 사교의 장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오해하면 안 되는 것은 어른들의 서비스는 일절 없는 그냥 술만 마시는 곳입니다! 한국인으로서는 이해할 수 없겠지만.. 그런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으마으마 합니다..

 

그러면 일본 긴자 크라브의 가격 시스템 및 노는 법을 소개합니다!

 

 

일본 긴자 크라브의 이용 가격

가게마다 1세트 가격, 시스템은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2만 엔~5만 엔(20~50만 원) 정도로 스타트합니다.

그런데 이 가격은 착석할 때 첫 1세트 시작이용요금일 뿐이지 여성에게 사주는 음료나 여성캐스트 지명료는 별개입니다. 후들후들하죠

 

일본 긴자 크라브는 앉자마자 10만 엔이라는 표현도 있답니다. 앉자마자 100만 원으로 시작...ㅎㄷㄷ

 

그런데 실제로는 앉은 것만으로는 계산이 전부가 아니라 술병가격, 여성지 명료, 거기에 가게의 별도 세금료 등등이 붙어서 결국 10만 엔이 넘는 계산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방금 적은 가게마다 텍스가 다른데 30퍼센트 정도 떄려버리는 곳도 많습니다. 개 비싸지 죠.ㅋㅋ

 

 

일본 긴자 크라브를 즐기기 위한 필요예산

그러면 실제로 일본 긴자 크라브에서 하루를 즐기기 위해서 얼마 정도의 돈이 필요할까요?

 

세트요금, 술병가격, 샴페인을 넣는다는 가정하에 대략 15만 엔~50만 엔 정도를 예상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라니 진짜 어마어마하네요...ㅋㅋㅋ 근데 크라브나 캬바쿠라에서 샴페인을 넣지 않는 분들이 대부분이긴 하는데 넣고 그냥 쏘쏘 하게 놀려면 300만 원 전후라는 뜻으로 볼 수 있겠네요 와우 ㅋㅋㅋㅋ 물론 가격이 가게마다 틀리지만 대략으로 그렇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가게에 따라서는 소개받지 않으면 입장조차 불가능한 곳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가게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해야 하거나 가게 손님과 같이 가서 다음예약을 문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게에 따라 다르지만 회원가입비가 몇만 엔에서 몇백만 엔 지불해야 한다고 하네요. 엄청나구먼요....

 

 

일본에서 가장 비싼 크라브는 어디일까요?

일본의 대표적인 유흥가는 스스키노, 롯폰기, 기타신치, 나카스 가 가장 유명합니다. 각 지역마다 고급크라브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곳이 바로 도쿄의 긴자크라브입니다. 일본 탑급의 모이는 곳이기도 하죠.

 

그리고 그들만의 역사와 전통을 중시하며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마인드로 일해야하기 때문에 엘리트 여성이 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정도로 한 번은 경험해도 될 정도의 가치는 있다고 봅니다. 한 번쯤은 말이죠...ㅎㅎ

 

 

일본 긴자 크라브의 가격 시스템

긴자 크라브는 일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대부분이지만 가게에 따라서 가격시스템이 다 다릅니다. 대표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긴자 고급 크라브는 어디든 영구지명제?

긴자 크라브의 대부분은 손님이 마음에든 호스티스를 지명할 때 영구지명제 시스템으로 되어있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ㅎㄷㄷ 평생 같이...

 

캬바쿠라의 경우는 다른 여성을 지명할 수 있는 게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이지만 좀 눈치 보이는 건 사실), 고급 크라브에서는 처음 지명한 여성을 바꾸는 건 못하는 곳이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ㅎㄷㄷ

 

여성 지명을 희망하는 경우 지명료로 5000엔 정도 추가되는 게 일반적입니다.

단지, 가게마다 가격이나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트요금 안에 지명료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세트, 자리 요금

고급 크라브는 일반적인 시스템이 세트와 자리요금이 따로 항목에 붙어서 청구된다고 하네요.

예를 들어,

테이블 자리 요금은 TC

서비스 요금은 SC

풀 요금은 AC

보이 요금은 BC

이런 식으로 다양한 요금이 존재하는데 가게에 따라서 시스템이 전부 다르다고 하네요!

 

 

드링크, 술병 가격

드링크 한잔이나 병의 경우 긴자 크라브뿐만 아니긴 한데 다른 밤업소랑 가격은 비슷비슷하다고 하네요

물론 이것도 가게 마다는 다르지만 긴자 크라브의 경우 술 한잔에 2000엔~3000엔, 술병은 3만 엔~ 이런 정도의 시세라고 하네요.

 

술병의 종류는 소주, 위스키, 와인 등이 있고 어떤 술이 있는지는 가게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제일 싼 것이 3만 엔부터라고 하네요.

가게에 따라서는 희귀한 고급술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특별한 날에 주문하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음식 가격

긴자 크라브는 음식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음식이야말로 가게마다 메뉴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 하니 잘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그래도 일반적인 가격으로 말하자면 5000엔~10000엔 정도의 가격대가 많다고 합니다. 배달음식을 시켜주는 곳도 있다고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문의해 보도록 합시다!

 

 

긴자크라브에서 좋은 손님으로 인정받는 법

솔직히 이건 그냥 돈 많이 쓰고 좋은 말 많이 하고 그냥 호구되면 됩니다만..ㅋ 그래도 설명해 보겠습니다!

 

자리에서 술 마실 때 매너

좋은 예의 경우,

점잖게 대화하면서 마시기..ㅋ

여성과 스텝들을 존중하며 가끔은 원하는 것도 해주기.. 뭐 술사는 거죠...ㅋㅋ

다른 스텝도 불러서 같이 먹고 마시자고 하기..  계산이 어마어마해질 듯 ㅋㅋ

 

나쁜 예의 경우,

여성, 스텝에게 무례한 터치 및 언행

큰소리로 떠들거나 폭력적인 언행

일하는 여성 및 다른 손님에게 무례한 발언

 

한마디로 사교성 있고 돈 많은 착한 손님이 되면 됩니다.ㅎㅎ

 

여성과 동행하기

同伴동반이라고 하는 말인데요, 일본특유의 문화인 것 같습니다. 이건 바로 여성이 출근 2시간 정도에 음식점에서 만나서 밥이나 술을 사주고 같이 크라브에 손님으로써 가는 걸 말합니다. ㅋㅋ 근데 이건 캬바쿠라나 걸즈바에도 있는 시스템인데 이런 경우 여성스텝이 성과급이 발생합니다. ㅎㅎ 보통 일하는 여성이 개인연락처를 받고 저녁밥 사달라고 꼬시는데 오? 나에게 마음이 있나 이러고 나가면 같이 가게에서 더 마시자고 꼬십니다. ㅎㅎㅎ 같이 가면 영업에 성공한 여성의 얼굴도 기가 살고 성과급도 받고 여성에겐 아주 좋은 일이죠~

 

 

나이스하게 애프터 가자고 하기

에프터는 가게 영업 종료시간 보통 자정 1시부터 같이 이차 나가자고 하는 겁니다. 응? 사생활인데 괜찮아? 이러시는데 손님의 경우 여성과의 데이트 느낌을 즐길 수 있고 여성의 경우 이경우도 아마 성과급 또는 따로 돈을 택시비로 만 엔 이만엔 줘야 하는 게 매너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추가적인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여성의 입장에선 아주 좋아합니다.

 

그러나 다른 속셈이 있는 것처럼 조금 유혹하는 느낌으로 가자고 하면 또 안됩니다. ㅋ 참 귀찮죠 ㅎㅎ

고노아또 아프터 이키나셍까? 、「このあと アフター に行かないか?」라고 심플하게 물어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남성 스텝 보이에게 친절하고 친하게 대하기

캬바쿠라처럼 긴자크라브에도 남성스텝이 일하는데요 그분들에게도 친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겁니다. 일해주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게 가장 자연스럽겠네요. 그렇게 한다면 자연스럽게 가게 내에서 평판이 좋은 손님이 됩니다.ㅎㅎ

 

자주 가는 경우라면 보이에게 간단한 먹을거리 선물을 주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샴페인을 주문했을 때 다른 손님과는 다른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도? ㅎㅎㅎ

 

 

특별한 샴페인, 와인을 주문하기

이게 가장 와따 이긴 합니다. 특별한 날 또는 가게에서 특별히 발주해서 만든 술병을 주문하는 겁니다! 이게 최고죠 ㅋㅋ

보통을 생일날 손님들을 불러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놓고 자기 얼굴을 프린팅 해서 자기의 이름으로 샴페인을 만들어버립니다. 안 살 수가 없지요...ㅋㅋ 보통 생일의 수익으로 1년 치를 다 버는 여성들도 많습니다.ㅎㄷㄷㄷ

자신의 유튜브로 생일 샴페인을 소개하는 캬바죠

 

 

네 이렇게 일본의 크라브 노는 법 및 시스템을 총정리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돈은 정말 많이 써야 하기 때문에 저는 평생 가고 싶지 않지만 일본의 문화로써 1번쯤은 추천드립니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