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일본걸즈바 여성스텝 꼬시는 방법 대공개!ㅋㅋ (셀프호구되는법)

by 살색의 박감독 2024. 6. 12.
반응형

일본걸즈바 여성스텝 꼬시는 방법 대공개!ㅋㅋ(셀프호구되는법)

오늘은.. 일본 유흥업소중의 가장 건전하고 누구나 쉽게 이용가능하며 심지어 여자 친구에게 들켜도 질투할 일이 거의? 없는 일본의 걸즈바에서 일하는 여성을 꼬셔서 사귀는 법을 대공개합니다. 물론 저는 사귀어 본 적이 없지만 걸즈바는 그냥 스트레스 풀러 노래 부르러 자주 다닙니다.

 

이제까지 다른 포스팅에서 캬바죠등 유흥녀들을 그렇게 비판하더니 왜 갑자기 걸즈바는 내로남불이냐구요!?

걸즈바는 물론 쓰레기 같은 마인드의 남자들을 등쳐먹는 여자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다른 업소에 비해서 상당히 그런 나쁜 여자들이 적은 편이고 그냥 진짜 남자를 돈으로 보는 게 아니라 알바느낌으로 일하는 여자들이 많고 실제로 시스템도 그러합니다.

 

지구상에 모든여자가 유흥업소녀밖에 없다면 저는 걸즈바여성과 결혼할겁니다.. 그 정도로 가장 클린한게 그나마 걸즈바입니다..ㅋ; 그나마.......그나마요.

 

먼저 걸즈바의 시스템을 아셔야 하는데.. 걸즈바는 일단 손님과 사석 유사 데이트가 없습니다. 그냥 딱 가게에서 술 마시고 노래 부르고 끝. 뭐 라인 연락처 교환은 하는데 개인적으로 밥 먹자고 하는 일이 없습니다. 거의요. ㅎㅎ 물론 동행해서 손님을 데리고 가면 수수료 성과급을 받는 가게도 존재하지만 그렇게 하기 시작하면 손님과 여성스텝과 트러블 및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리스크에 비해서 걸즈바에서 벌어들이는 수익이 낮기 때문에 그 정도까지 시스템을 여성스텝들에게 요구하지 않는 느낌입니다. 걸즈바는 그렇다는 말이죠.

 

그러면 거꾸로 일하는 여성의 입장으로 보면, 캬바쿠라는 손님과 사석동행해야 되고 여자친구처럼 연락을 수시로 영업하듯이 해야 되는데 걸즈바는 깔끔하게 바에 서서 손님과 술 마시고 알바만 하면 되니까 시급 벌러 가자~ 이런 친구들이 많다는 겁니다. 물론 모든 여자들이 이렇게 이슬과 같은 마인드는 아니니 사람은 잘 가리면서 꼬셔야 합니다.

 

일본에서는 종종 일본걸즈바 여성이 손님으로 온 남성고 사귀는 대신에 돈을 요구해서 나중에 사건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절대로 현금을 주지 말도록 합시다. 최소 선물로 주는 게.. ㅎㅎ

 

그러면 시작해 보겠습니다!

 

 

일단 일본 걸즈바에서 일하는 귀여운 여성을 꼬시자 마인드는...

걸즈바에서 일하는 일본여성은 캬바쿠라에서 일하는 캬바조와 다르게 프로, 그러니까 유흥녀 느낌이 없습니다. 외모나 말투가..ㅎㅎ 그렇기도 하고 말을 착하고 예쁘게 하는 건 내가 손님이니까 그렇겠지? 하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마 나를?..ㅎㅎ

하지만 일의 특성 자체가 남자를 여성의 매력으로 꼬시면서 일하는 곳이며, 여성도 남자를 본능적으로 좋아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걸즈바 여성을 꼬시는 것은 환경이 세팅되어 있기 때문에 뭔가 딱 필이 꽂히면 가능성이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앞에 있는 젊고 아름다운 여성스텝을 단지 술 따라주는 여성만으로 보고 가능성을 닫아주고 이용하는 건 인생을 즐기지 못하는 마인드입니다!

 

그렇다고 자신은 특별한 남자라고 너무 어필하면 비호감이 되기 때문에 단지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게 중요하며, 너무 처음부터 꽂혀서 한 여성에게 너무 강렬히 어필하는 것도 금물입니다. 오타쿠 느낌을 강하게 받거든요 ㅎㅎ

 

 

일본걸즈바 초보자가 하기 쉬운 잘못된 꼬시는 법

-처음부터 연락처 요구하기

-돈으로 엮이지 않는 관계를 요구

-1명의 여성스텝만 지명

-출근하지 않는 쉬는 날을 자꾸 물어보기

 

걸즈바는 캬바쿠라랑 다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연락처를 물어보는 것은 헌팅과 같은 행동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걸즈바는 연락처 교환은 서비스에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연락처를 물어보며 쉬는 날에 뭐 해? 밥 먹으러가 자라고 하는 건 여성스텝에게 상당히 부담되는 행동이죠. 오히려 무서울 수 있습니다. 걸즈바 여성은 일의 자긍심 이런 거 1도 없고 그냥 단순히 돈을 위해 일하고 있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일단 꼬시는 게 어렵긴 합니다만 위의 행동은 일단 금물!ㅎㅎ

 

 

걸즈바 여성을 꼬시는 단계별 전략

 

1. 먼저 가게에 정기적으로 다니기

일단 가게에 손님으로써 정기적으로 다녀야 합니다! ㅎㄷㄷ 전 여기 단계에서 일단 탈락입니다. 걸즈바에 정기적으로.. 호구가 돼야 합니다. 일단...... 읔...ㅋ 왜냐면 처음부터 사생활 데이트는 너무 무리가 있거든요. 아무리 친절한 걸즈바 여성이더라 하더라도 그 웃음과 태도가 사생활에서 다른 여자일 수도 있고 가게밖에서 만나는 것 자체가 엄청 여성스텝에겐 부담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일단 상황 자체가 가게에 가서 만나야 합니다..ㅎㄷㄷㅋㅋㅋ 일단 횟수로 치자면 최소 10번은 가야 합니다.. 돈이 얼마 드는 거죠....ㅋ 1번 갔을 때 돈을 많이 쓰는 게 중요한 게 아닌 몇 번 가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네요..ㅎㄷㄷ

중요한 건 그렇게 자주 가면서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아 저 손님은 괜찮은 사람이구나 느낌을 매번 박아줘야 합니다. 술취해도 변하지않고 젠틀하고 매너있고 좋은 오빠느낌을 만들어 줘야합니다. 글을 쓰는 제가 봐도 진짜 좀 힘들긴 하네요 전 여기서 탈락.ㅋㅋ

만약 가게나 여성스텝의 SNS가 공개되어 있다면 무얼 좋아하는지 어떤 취미가 있는지 미리 파악해 두고 대화의 소재를 만들어가는 것도 중요하겠네요.ㅎㅎ

 

2. 몇 번 다닌 후 연락처 교환하기

근데 저의 경우로 처음이용 때 재미있게 마시고 해 주면 처음부터 연락처 물어보는 여성이 많았어요. 여성들의 생각은 둘 중 하나겠죠 아 이손님은 내 호구다.. 아니면 좋은 사람이니까 교환해 두자 좋은 손님은 편하게 일할수 있으니까. 이거 두 개 중에 한 가지일 겁니다. 일단 좋은 손님!부터 시작해야 됩니다. 아이코 힘들다...ㅋ 그렇게 되면 1~3번 이용 때 연락처 교환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집니다. 캬바쿠라는 첫 만남부터 여자가 그냥 바로 연락처 물어보거든요 걸즈바랑은 다르죠. 일단 연락처 교환됐으면 가능성이 좀 더 열립니다.

 

3. 연애담이나 사생활 대화를 하기

연락처를 교환했다면 연애담에 대한 이야기로 대화를 유도합니다. ㅋ 연애담이나 썰이 없는 경우에는 취미이야기로 시작해서 남녀관계에 대한 이야기로 유도해도 좋습니다. 여성이 좋아하는 화제로 가는 게 중요합니다.

아니 그런데 돈 내고 이렇게 까지 정말 해야 됩니까? 저는 안 해요.ㅋㅋ

 

4. 가게출근 전에 만나서 밥 먹고 가게에 같이 손님으로써 가주기

신뢰관계가 형성되면 아마 여성이 자연스럽게 저녁에 밥 먹자라고 할 겁니다~ 마음이 열린 상태인데 이 단계는 즉.. 호구이기한데 사생활에서 좀 만나도 괜찮겠다 요 느낌입니다. 이 상태에서 기뻐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냥 영업이긴 합니다만 신뢰 가는 손님단계인 거죠.ㅋㅋ

여자 쪽에서 밥 먹자는 이야기가 없으면 남성 쪽에서 먼저 가게 가고 싶은데 같이 밥 먹고 갈래? 이렇게 물어보시면 될 겁니다.ㅎㅎ 거기서 자신의 단계가 어디인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ㅋㅋ 단지 가게가 동행출근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5. 애프터 2차 꼬시기

여기서 이제 드디어 2차가 나옵니다. 와 진짜 너무 힘든 거 아닙니까? 몇 단계를 거쳐야 돼요?

그러니까 걸즈바 퇴근 후 가게에서 손님과 같이 퇴장하는 겁니다. 새벽 1~5시가 되겠죠?.. ㅎㄷㄷ 저는 절대무리..ㅋㅋㅋ

이건 그냥 직접적으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끝나고 라면 먹으러 갈래? 참고로 걸즈바 여성은 계속 술만 마시면서 장시간 근무하기 때문에 남성들이 먹는 해장용 음식으로 꼬시면서 가자고 하면 아마 침 흘리면서 식탐이 이성을 지배하면서 간다고 할 겁니다. 그러니까 6시간 동얀 야간근무한 여성들이 원하는 건 편안한 공간, 속이 시원해지는 음식, 쾌적한 장소 공간 스트레스 풀리는 것 이런 것들로 수고했다고 말하면서 유도하면 거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어이쿠 힘들다...ㅋㅋ

그래서 에프터라고 하는 2차를 성공하셨다? 하면 거의 골인입니다. 이 단계까지 가는 게 진짜 힘들어요.ㅎㅎ

 

 

걸즈바 여성과 사귀는 3가지 꿀팁

 

1. 여성스텝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기

여성자체의 특징이긴 한데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혹시 손님이라고 자기 이야기만 구구절절 이야기하고 계신가요? 안됩니다. 손님으로 가셨지만 호구가 되어줘야 합니다.

여성분들은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남자에게 친절함을 강하게 느낍니다. 무조건 이야기를 잘 들어주면 어느새 관계가 가까워질 겁니다.

 

2.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기. 집착하지 않기

여유로운 남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건 뭐 인생에서 중요한 부분인 것 같네요. 여성과의 연락이나 휴일에 뭐하는지 꼬치꼬치 캐묻거나 하나하나 전부 확인하려는 등 하면 그냥 귀찮은 남자가 됩니다. 밥 먹자는 초대를 할 때도 거절당하면 2~3개월 뒤에 다시 한번 살짝 물어보는 그런 여유로움이 필요합니다.ㅎㄷㄷ 1번 하기 어렵네요 ㅋㅋ

 

3. 휴일은 묻지도 말고 꼬시지도 말기. 일하는 날을 배려해 주기

한번 식사했다고 갑자기 쉬는 날 만나자고 하면 안 됩니다. 그 한 번으로 이미지가 전부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여자가 마음이 있다면 쉬는 날에 스스로 만나자고 합니다. 걸즈바 여성의 직업특성상 스트레스도 많고 다양한 남자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마음을 내려놓고 즐기면서 힐링해 줄 남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런 남자로 채택되었다면 아마 걸즈바여성이 오늘 뭐해? 이럽니다.ㅋ

그리고 아 일해야 되니까 몇시까지만 놀까? 일해야되니 바래다줄까? 이런 배려를 해주면 점수 팍팍 늡니다.ㅎㅎ

 

 

걸즈바 일본여성과 메시지 주고받는 꿀팁

-사생활질문을 하지 않기

-연애이야기를 말하게 유도하기

-상대방과 같은 타이밍으로 답장하기 (상대가 하루 걸리면 하루뒤에, 빠르면 같이 빨리)

 

 

걸즈바 일본여성과 교제하면서 주의해야 할 점!

이건... 가게에 가서 가게점주나 다른 여성들과 트러블이 없어야 합니다. 여성분과 잘 상의하시길...

그리고 잘 없겠지만 현금을 용돈으로써 주지 말아야 합니다. 돈만을 위해서 걸즈바에서 일하던 여성이라는 걸 잘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돈이라면 뭐든 할 수도 있다는 것.....

 

 

 

이렇게 포스팅해봤는데 어떠셨나요? 음.. 저는 이렇게 까지 해서 사귀어야 되나 싶네요..

시간과 노력.. 그리고 드는 돈...ㅎㄷㄷ

 

그래도 위의 내용은 정말 개꿀팁이니 잘 알고 살살 써먹는 재미는 쏠쏠할 겁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