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일본 나고야 여자가 못생긴 이유.ㅋ

by 살색의 박감독 2024. 6. 18.
반응형

공중파 방송에서 조차 나고야의 못생긴여자(ブス)라고 자막을 넣는 스케일....

일본 나고야 여자가 못생긴 이유.ㅋ

일본은 S진국답게 지역적으로 3개 못생긴 여자 지역이 있습니다. ㅋㅋ 

바로 센다이, 미토, 나고야 입니다! ㅋㅋ 한국이었으면 지역차별이다 뭐다 했을 텐데 이건 일본에서는 그냥 그러려니 하는 그런 인터넷상식?입니다 ㅋㅋ

 

먼저 나고야가 어디에 있냐면...

위의 빨간글씨로 나고야 보이시나요 자랑스럽게 딱 중간에 있습니다!

그런데 왜 나고야는 존재감도 없고 심지어 일본여성도 못생겼다고 소문이 났을까요?ㅋㅋ 

 

먼저 못생긴 나고야 여성의 특징은...

동그란 얼굴, 불균형적인 치열, 주걱턱이 비교적으로 많다는 느낌입니다.ㅎㄷㄷ 근데 팩트로 후쿠오카 공항에서 내려서 시내로 들어갈 때랑 나고야역에서 내려서 바로 보이는 여성들을 비교하면 압도적으로 나고야는 왜 이러지?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진짜 왜 그럴까요 ㅋ 나고야 사람들은 일단 일본에서 나고야가 지리적으로 센터에 위치해 있어서 어디든 접근성이 좋다면 강한 자부심을 가지는 사람도 많습니다 ㅋ

물론 나고야에도 예쁜여성은 존재합니다만,, 유난히 못생긴 여자가 잘 보입니다...ㅎㄷㄷ

 

이어서  뇌피셜 경험 각종검색을 다 섞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ㅋ

 

튀지 않는 패션이 가장 촌스럽다고 생각하는 나고야 여성의 패션!

나고야와는 관계없는 이미지 입니다만 이해를 돕기위해..ㅎ

얼굴의 생김새는 일단 둘째 치고.. 일단 옷 입는 센스가 상당히 뒤처져있습니다. 이건 나고야건 어느 지역이건 지방도시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요 나고야는 유난히~~~ 뭔가 2000년도에 멈춰있는 옛날식 갸루가 많고 뭔가 일부러 튀는 옷을 입으려고 애쓰는 느낌입니다!

후쿠오카의 하카타를 가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소화하면서 튀지 않고 고급스러우며 미모가 뛰어나신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나고야의 경우 완전히 그 반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화장의 경우는 위의 사 진보 다더 강렬하면서도 잘 어울리지 않는 억 지도한듯한 화장이 많아요. 과장 섞어서 90년대 화장이랄까...

 

 

아름다움은 내면부터인데 애교가 없는 나고야여성...

음?.. 이건 뭔가 한국의 느낌이긴 한데.. ㅋㅋ 생략하겠습니다. 나고야는 말이죠... 일본사람들 말로는 매너 없고 속어를 사용하는 일본인이 많다고 합니다 ㅋ;.. 한국으로 치면 욕은 아닌데 뭐랄까 야바이, 쿠소, 등등이 있겠네요. 저는 대중교통을 나고야에서는 이용을 잘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도쿄나 다른 지역에 비해서 매너가 안 좋다고 하는데.. 카더라입니다..ㅎㅎ

 

 

아름다운 여성은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북해도에 몰린다

일단 사람이라는 건 돈을 벌기 위해 살아갑니다. 그런데 자본주의 사회에선 잘생기고 예쁘면 돈을 좀 더 쉽게 벌게됩니다. 어쩔 수 없죠..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미모가 출중하면 나고야에 남지않고 가장가까운도시인 오사카에 가거나 좀더 큰 야망이 있다면 도쿄로 상경을 하는게 어쩔수 없는 흐름이죠. 게다가 나고야는 일본의 중심에 있어서 어디든 나가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예쁜 여성이라면 중심으로는 오사카 남쪽으로는 후쿠오카 북쪽으로는 도쿄와 북해도로 진출할 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나고야는 뭔가 도시이면서도 시골입니다. 엄청 애매한 도시예요 나고야부심을 부리기에는 바로 옆에 오사카와 교토에는 쨉도 안되고 그런데 막상 나고야는 엄청 큰 도시이면서 경제력도 어느 정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뭔가 촌스럽고 뭔가 존재감도 없는 그런 도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쁜 여자는 바로바로 바깥으로 나가는게 아닐지...ㅎ

 

 

나고야 예쁜여자 많다고 하는 사람 특징

가~끔 아니야 나고야 예쁜여자 많은데? 이러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되물어 보세요, 혹시 예쁜 여성들이 모이는 술집이나 뭐 그런 가게가 아닌지.. 그런 파티종류의 장소에는 예쁜 여자가 물론 옵니다. 제가 말하는 건 길거리, 역 앞, 그냥 일상생활에서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 중에서 미인의 비율을 말하는 겁니다. 절대 이건 부정 못합니다 ㅋㅋㅋ

 

 

어쩌면 1. 대중교통이나 걷는 사람들의 표정이 어둡다.

사실 엄청 예쁜 여자가 나고야역과 그 근처 일반대중교통을 잘 이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라는 가설도 있습니다. 유복하고 어느 정도 예쁘고 여유 있는 여성들은 자가용이나 나고야역 근처가 아닌 나고야역에서 좀 떨어진 곳에 많이 있다는 이야기도 있죠. 사실 저도 그렇고 나고야에 친인척이 없이 그냥 여행이나 잠깐 들르는 사람들은 나고야역을 이용하는 게 대부분인데 그러면 진짜 나고야역,, 그리고 그 근처는 못생겨니 여자가 많습니다.ㅎㄷ 근데 대중교통이나 일반적으로 도보로 보는 분들의 분위기가 어째좀 어두운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나고야 역 근처는 실제로 유흥가가 있는데 도쿄의 가부키쵸처럼 치안도 안 좋고 필리핀거리도 있어서 예쁜 여성들은 잘 안오 긴하겠네요.

 

 

뭔가 나고야 억까의 느낌도 나는 포스팅이긴 합니다만..

나고야역에 내리면 진짜 헉 하실 겁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