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AV남자배우 되는법! 총정리!

by 살색의 박감독 2024. 7. 1.
반응형

일본에서도 엄청 유명한 익현이형...

AV남자배우 되는법! 총정리!

AV남자배우에 대한 오해와 진실

다들 한 번쯤은 생각해 본 적이 있을 텐데요..?ㅎ 나도 남자배우가 되었다면 어땠을까?라고... 다들 있죠?

AV남자배우라는 건 성인비디오의 뿅뿅 행위를 연출하기 위해서 특화된 배우를 칭합니다. ㅋ

더 직접적으로 말하자면, 일본여자 AV배우와 뿅뿅 연기를 함으로써 수익을 얻는 배우입니다.

 

한편, 일반 남자들은 AV남자배우들이 항상 예쁜 여자들과 즐기면서 돈도 벌다니 개 부럽다...

기분도 좋을 텐데 돈까지 받고 꿈의 직업이다... 나는 S욕이 강하니까 나도 남자배우가 될 수 있어라는 환상을 다들 가지고 계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ㅋㅋ 실제로 저와 만나는 한국남자들도 그런 이야기를 많이 해오니까요. 

 

AV남자배우가 정말 그렇게 간단한 일일까요!?

절대 아닙니다. 상상해 보세요

 

대부분의 현장이 여배우, 카메라감독, 카메라조수, AD, 각종 스텝이 함께 있습니다. 물론 다 친하다고 할 수도 없고요. 모르는 사람이 태반입니다. ㅎㅎ 그런 상황에서 감독이 하이! 큐! 하면 거기가 움직일 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남자의 거기는 무의식적인 컨트롤 영역입니다..ㅎㄷㄷ

만약 남자배우가 거기서 구실을 못한다면 현장은 어떤 분위기가 될까요... 

 

에이브이 남자 배우는 생각보다 유전자 적으로 천직인 사람만 살아남을 수 있는 업계입니다.

 

 

AV남자배우 업계는 철저한 계급사회

유튜브에서 AV남자배우들이 요즘 많이 출연해서 친근해진 요즘인데요, 그들의 급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ㅎ

엑스트라 레벨의 남자배우 1번에 천 엔~3천엔. ㅋㅋ

시루남자배우 1번에 3천엔~5천엔. ㅋㅋ

탑레벨 남자배우 1번에 5만 엔 이상~

엄청난 차이죠...

 

탑 남자배우의 경우

위의 피라미드도를 보면 탑남자배우의 급여는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익현이 형이나 모리바야시겐진 같은 분들이 여기에 위치하죠. 물론 1번 촬영에 5만 엔이 최저라고 보면 됩니다. 부르는 게 값일 수도....

 

인지배우의 경우

인지배우가 뭔 말이냐 하냐면.. 일본은 3만 엔 지불할 때부터 수입인지라는 세금증표를 붙여야 합니다. 1번에 3만 엔이면 수입인지를 붙여서 영수증을 발급해줘야 하기 때문에 인지배우라는 업계단어라고 합니다.ㅋㅋㅋ

이분들은 여배우와 뿅뿅 전문을 하는 남자배우들입니다. 3만~5만 엔 사이의 보수를 받는다고 하네요.

 

일반 남자배우 (당유)

여기 레벨부터 여자배우와 몸이 엮이는 촬영이 가능해집니다. 남자배우들에게는 꿈의 입구라고 할 수 있겠네요.

1번 촬영에 2만 엔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탑에서 여기까지 남자배우들의 수가 약 70명이라고 합니다. 아니... 여자 배우는 매년 2만 명 넘게 나오는데 남자배우가 단 70명이라뇨..ㅋㅋㅋㅋ

 

그리고 앞으로 설명한 국물남자배우가 여기 단계까지 올라오려면 3~5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와 진짜 고통 그 자체가 아닐 수 없겠네요 ㅎㄷㄷㄷ

 

빨기만 하는 남자배우 (구글규제를 위해 돌려 적었어요)

여기서부터의 남자배우들은 여자배우들과 몸이 엮이는 일은 일절 없습니다. 계속 발사행위만 할 뿐이죠.

보수는 15000엔 정도 라고 합니다 ㅎㅎ;

 

국물, 즙배우

자주 화제가 되는 단어이긴 해서 이젠 익숙하네요. ㅋㅋ 감독이 원하는 타이밍에 달려줘야 하는 가성비 배우들입니다..ㅎㄷㄷ

한 번에 3~5천엔..

 

엑스트라 남배우

여기가 가장 처음 진입하는 레벨인데요. 현장에 서있는 역할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여배우 근처에는 가지 못하는 그런 느낌... 한 번에 3천 엔 정도?...

 

 

그러면 AV남자배우가 되는 법!

 

AV남자배우 모집에 응모하기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인터넷 구인광고란에 종종 뜬다고 하네요? 직접적으로 일본어로 검색하면 나오는 것 같네요

구인정보는 AV제작회사의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경우도 있고 고수입 구인사이트에 올라오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일본어로 남자배우 모집으로 검색하면 아마 금방 나옵니다.

최근에는 트위터로 모집하는 제작회사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물론 남배우가 되었다고 바로 좋은것은 하긴 어렵고 위의 피라미드에서 제일 밑단계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ㅎㅎ 그래도 운이좋다면 여배우나 감독에 눈에 띄어서 한번에 승진하는 경우도 있다고하네요~

 

AV제작회사에 입사하기

남자배우가 되기 전에 먼저 AV제작회사에 AD(어시스턴트 디렉터)로써 정사원입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D는 촬영현장에 꼭 있어야 하는 존재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현장을 익히면서 남자배우의 기회가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게다가 남자배우 하나만 하면 금전적으로 많이 힘든데 현장일을 정사원으로 일하면서 남자배우일도 경험할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도 여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스카우트

남자배우 스카우트라.. 얼마나 피지컬이 좋아야 스카우트당하게 되는지 상상도 안되네요...ㅎ

 

 

이상입니다! 생각보다 쉽죠?

아마도 남자 배우는 절대적으로 지금 숫자가 부족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응모는 쉬운 것 같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