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밥소개

일본 편의점 반찬 추천! 유학생 분들에게 강추메뉴!

by 살색의 박감독 2021. 1. 14.
반응형

일본 편의점은 세븐일레븐이 가장 인지도가 높아요. 일본음식부터 카레, 만두, 심지어 요즘에는 한국음식도 볼 수 있어요.

저는 일본에 와서부터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버릇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일본 편의점 반찬! 을 추천해보도록 할게요.

 

 

味しみ鶏大根 닭고기와 무조림

이 요리는 일본음식에서 자주 먹을 수 있는 맛이 나는 음식입니다! 보기도 좋고 계란까지 서비스받는 그런 느낌의 세븐일레븐 반찬입니다. 맛은 엄청 부드럽고요 일본의 식탁에서 자주 나오는 맛입니다!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그 맛. 무와 닭고기가 간장과 설탕에 절여 저 있는 부드러운 맛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어도 맛있어요

 

たこと ブロッコリーポテト の バジルソース

문어와 브로콜리 포테이토와 바질소스

식감도 좋고 몸에도 훌륭히 좋은 세븐일레븐 반찬이에요! 일본에서는 문어를 많이 팝니다. 저도 일본 와서 오징어보다 문어를 더 자주 먹게 되었는데요. 문어의 씹는 맛는 정말 최고죠! 칼로리도 낮고 몸에 좋은 야채와 같이 먹을 수 있는 편의점 보양식! 다이어트하는 분들 또는 몸을 생각해서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립니다!

 

 

じっくり煮詰めた7種具材の筑前煮

7가지 재료를 푹 끓여 만든 닭고기 요리

끓여 만든 일본 조림요리가 또 등장!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일본 시치미(고춧가루)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4. 2日間漬込みしっとり焼き上げた北海道産鮭の粕漬焼

2일간 재운 뒤에 구워 만든 북해도산 연어

일본에 와서 진짜 연어를 많이 먹게 되었어요ㅋㅋ. 한국은 고등어 이미지가 있는데 일본은 식탁에 연어가 자주 올라옵니다. 처음에는 맛도 밍밍한 게 별로였는데 먹다 보니 이게 또 중독됩니다. 특히 아침 식탁에 연어구이가 나오면 정말 좋은 식탁이죠 이걸 편의점에서 판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에요!

 

비주얼입니다! 진짜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바로 이렇게 됩니다 최고의 반찬..ㅠ

 

여기까지 제가 자주 먹는 편의점 반찬을 소개해봤는데요,

사실 이거는 빙산의 일각인 수준이고 계절마다 시즌마다 각종 한정상품 신상품이 줄줄이 나옵니다

 

반응이 좋으면 시간 나는 데로 또 작성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