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일본의 제주도, 오키나와 일본여자 특징!

by 살색의 박감독 2023. 12. 11.
반응형

살색의 박감독입니다. 지금 오키나와에서 10일간 머무르면서 재택근무 중입니다~

혼자 경치 감상중..

 

정말 아주 좋네요! 지금이 12월 중순인데 오키나와는 낮기온이 20도가 넘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맑은공기 여유로운 분위기 정말 겨울 보내기는 최고의 지역이 아닌가 싶네요. 혼자 와있어서 조금은 외롭지만 혼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감성이 있어서 나름 완전 만족 중입니다.

 

그런데 오키나와를 다니면서 많은 오키나와 여성을 보았는데요

도쿄나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일본여자와 많이 다름을 느꼈습니다!!!

 

직업적으로 개인적으론 말이죠.. 

일본 오키나와 여성들은 화장이 아주 짙고, 패션이 뭔가 2000년대에 머물러있는 느낌을 받았구요. 개성이 아주 강하고 목소리도 크고 쿨한 여성이 많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독특한 건 몸매가 좋은 여성이 적은 느낌입니다. 도쿄를 다니면 육감적인(구글 광고 때문에 단어 선택중 ㅋ)분들이 많은데요 오키나와는 그냥 마른 체형의 분들이 많은 느낌이네요! 왜 그럴까요? 가까운 후쿠오카만 보더라도 몸매가 육감적인 분들이 많은데 오키나와는 뭔가 깡마른 여성이 많았네요!!

아무튼 이건 개인적인 10일간의 오키나와 생활에서 느낀점이구요. 오키나와 여성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일단, 일본여자를 상상하며 오키나와에 와서 일본여자를 헌팅한다면 많이 다른 느낌을 받을 것 같았습니다! 단어 선택은 안 좋지만 시골여자라는 느낌을 아주 강하게 받았기 때문에 개방적인 것 같으면서도 타지인이나 외부인에 대한 경계심도 있어 보였습니다~ 보수적인 부분도 많이 있는 듯? 했어요 ㅎㅎ

 

개인적 견해가 길어졌네요.

 

일단 오키나와는, 전쟁의 역사로 많은 고통의 역사가 있는 지역입니다. 원래는 일본이 아니었던...?

그렇지만 상당히 밝게 살아가며 밝은 영혼의 사람들이라는 걸 여기저기 다녀보며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키나와 분들은 보기와는 다르게 강한 정신력으로 자라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녀를 떠나서 일단 누구에게나 쉽게 대화하고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는 특색이 있습니다. (헌팅의 개념과는 다릅니다 지나가는 아저씨 아주머니들의 이야기입니다. 물론 젊은 여성도 그러한데 꼬시려고 다가가면 힘든 경우도 있어요 ㅎ)

유명인으로는 아무로나미에 씨가 오키나와 인이네요

 

혼혈인가? 싶을 정도로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눈이 짙은 경우가 많은데요

아래의 사진같이 생긴 여자가 진짜 많습니다! 물론 엄청 이쁜 오키나와 여자의 경우인데 진짜 이렇게 생겼어요 다들!

오키나와 흔한 현지여자 얼굴

 

그런데 오키나와의 경우는 남자보다 여자가 생활력이 강하고 정신력이 강한 게 특색이고

오키나와 남자의 경우 진짜 베짱이처럼 놀고 일도 맘대로 쉬고 놀고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완전의외였어요

그렇지만 힘든 상황에서도 밝고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며 생활력도 강하며 가정을 이끌어 나가는 여성이 많다고 합니다

도쿄랑 정말 다르죠?ㅎㅎ 하지만 결혼상대로는 최고가 아닐까요?ㅎㅎ

 

오키나와 여성의 연애감각은 상당히 적극적이라고 하네요!

오히려 오키나와 남성은 여성에게 소극적이라고 합니다. 섬나라이고 즐거운 동네라서 서로 적극적일 줄 알았는데..ㅎㅎ

그래서인지 모성애를 자극하는 남자가 오키나와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하기까지 기간이 짧고 충동적인 연애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오키나와에는 싱글맘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 그리고 오키나와는 아와모리라는 술을 주로 마시는데요

이게 일본에서도 상당히 강한 술입니다. 그런데 오키나와 사람들은 새벽까지 술을 마시는 문화가 많아서

진짜 술사들 엄청나게 쌥니다.. 오키나와 사람 앞에서는 한국인 술쌔다는 이야기는 안 해도 될 정도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오키나와 친구들을 사귀면서 알게 되었는데, 오키나와는 섬이라서 인맥관계가 좁고 국제거리를 걸어 다니면 지인들과 만나는일이 많아서 소문이 금방 돈다고 하네요~ 여자를 꼬시려면 일단 렌타카라도 있어야됩니다 걸어다니면 갈 수 있는 곳이 거기서 거기라서 오키나와 현지 여성들은 관광객 남자들과 헌팅당해서 술 먹으러 갈 때 조금 고민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 아예 비싼 호텔을 잡고 자랑하면서 데려가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오키나와는 월수입이 진짜 얼마 안 된다고 하네요 물가도 실제로 일본육지보다는 많이 저렴하고요~ 그렇다고 하니 어느 정도의 경제적 능력을 어필하는 것도 오키나와 여자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오키나와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