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AV일본여배우의 진짜모습은 전혀다릅니다. 귀여운이미지에 속으면 안되는 이유 (by살색의박감독)

by 살색의 박감독 2024. 2. 8.
반응형

AV일본여배우의 진짜모습은 전혀다릅니다. 귀여운이미지에 속으면 안되는 이유 (by살색의박감독)

올해 들어서 좀 주춤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작년까지만 해도 시미켄, 다나카상, 오구라유나 및 다양한 일본 AV업계의 모델들이 한국에서 활동이 엄청난 인기였죠! 영상에서만 보던 그녀들이 한국어로 채널을 만들다니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었죠! 게다가 영어 중국도 아닌 한국어로 한다니 말이죠! 이 업계에서 7년째 몸을 담그고 있는 저로써는 아주 좋은 일이었습니다.

 

먼저,  AV여배우의 현실을 사실적으로 말씀드리면,

AV여배우들은 보통 일반적인 여배우들과는 상황이 많이 다르거든요. AV 산업은 일본에서 꽤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고, 이는 대중문화와도 밀접하게 연관돼 있지만 종종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해요. 특히 보수적인 문화가 강조되는 일본에서는 AV를 부적절하다고 생각하고, 여성들이 이 직업을 선택하는 것을 비판하기도 해요.

자발적으로 이 일을 선택한 여배우도 많은데요. 돈을 벌기 위해 하는 경우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성적인 욕망을 탐구하거나 표현하기 위해 선택하기도 해요. 이런 선택의 배경은 각자의 상황과 배경에 따라 다양하죠. 그리고 많은 압력과 심리적 고통을 겪기도 해요. 성적인 산업에서 일하는 건 매우 힘들 수 있고, 그 결과로 정신적인 문제나 사회적인 타격을 받을 수 있죠~ 하지만 큰인기를 얻게되면 그만큼 많은 돈을벌기에 여배우 하다가 일반직으로 전직하는 경우는 본 적이 없습니다.ㅎㅎ;

 

아무튼 저는 최근 몇 년간 그녀들의 이미지가 너무 클린 하게 나오는 면도 있어서, 유튜브에서는 말 못 하는 제가 그녀들의 그라비아를 단둘이 밀실에서 촬영하면서도 사랑에 빠지지 않는 이유를 설명해 보겠습니다.ㅎ

 

물론, 모든 여배우들이 그렇다는 표현은 아니니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일단, 많은 한국시청자(일본시청자도 대부분모름)분들이, AV업계만 생각하시는데, 사실은 AV업계와 각종유흥업소가 밀접히 연계되어 있습니다.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분들이 AV업계로오고 AV업계에서 종사하면서도 밤의 유흥업소를 부업으로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심지어 그런 분들 중에서는 호스트에 너무 중독되어서 배우로 번돈의 많은 돈을 호스트클럽의 호스트남자에게 바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유흥업소에는 여러분들이 상상하시는 후쿠오카 나카스, 도쿄의 요시와라, 호텔에 직접 찾아오는 서비스까지 포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명해지기 위해서 AV배우를 합니다. 저의 욕망을 주체할 수 없어서 배우를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어요 등 그냥 이미지상 말하는 것일 뿐 그녀들의 진짜 모습은 상상을 초월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유흥업소~AV업계는 거의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입니다. 여성모델이 이 비즈니스의 아이템이니까 서로 공유하면서 주고받는 사이이며 실제로 유흥업소와 AV프로덕션사무실을 같이 운영하는 곳도 많습니다. SOD도 그렇고요!

 

음지에 있냐 양지에 있냐가 다를 뿐 그녀들의 마인드나 사고방식은 유흥업소여성과 다를 바 없고, 유흥업소여성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야 하는 게 그들도 AV업계에 데뷔할 기회가 항상 열려있습니다. 실제로 유흥업소여성이 AV업계보다 예쁜여자가 많습니다! ㅎㅎ 여배우들도 실상은 남자 친구 2~3명에 파파카츠도 하고 스폰서와 동거하는 등 장난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한국의 열기는 살짝 과하다라고 느끼는 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그래서 저는 그녀들과 촬영일을 할 때 비즈니스 그 이상으로 빠지지 않게 되더라고요~ 진지한 사랑? 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배우들 중에서도 성실하고 사생활 정말 깨끗한 분들도 많습니다. 가끔 촬영 중에도 이분이라면 사귀기 가능하겠는데?라고 생각하게 된 분이 마키쿄코라는 여배우였습니다.. ㅎㅎ 엄청 성격 좋고 촬영현장에서 배려심이 가득하신 분이거든요~ ㅎㅎ 

 

저의 개인적 견해였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