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소식

(20/3월자)요즘 일본에서 엄청편리하다고 화제가 되고있는 기발한 아이템!

by 살색의 박감독 2020. 3. 22.
반응형

일본 트위터 에서 최근에 기발한아이디어로 엄청 편리하다고 화제가되고있는 아이템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먼저 고급물통으로 보이지만, 시간이 적혀있어서 1시간마다 물을 마실수있게 해주는 물통!

물을 혼자서도 잘 마시는 사람에겐 필요없겟지만 건강을 위해서 마시는 분들에게는 좋은아이템인것같네요! ㅎㅎ

 

다음은 자동차 USB어뎁터 입니다

이거 한국에서는 팔고있지않나요? 일본에서 화제인데.. 있을것같은 아이템인데 의외이네요

 

다음아이템은, 성냥인데 향이 나는 성냥입니다

일본의 장인이 만든 상품이라고 하네요. 화장실에서 한번 태우면 엄청 좋다고하네요 ㅎㅎ

 

이시국이라 나온아이템....「저는 화분증 입니다」 뱃지..

화분증은 꽃가루 과민증으로 일본어로는 카훈쇼라고 읽으며 봄에 이유 없이 콧물, 재채기, 눈 가려움, 두통 등의 증상이 복합적으로 나타난나는 일본에서는 흔한 증상입니다. 그런데 지금 이시국에 기침하고 다니면 엄청 민폐이기때문에 좋은 아이템이라고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

 

 

계란삶기용 아이템입니다 ㅋㅋ

사진으로 보면 딱 아시겟죠

계란을 삶아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냄비에 넣을대 실금이 가거나

꺼낼때에도 좀 번거롭죠. 그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해줄 아이템인것같습니다. 생김새도 귀여워서 정감이가네요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였습니다.

트위터를 보다가 포스팅까지 하게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