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소식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기상품이된 무인양품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by 살색의 박감독 2020. 3. 17.
반응형

코로나가 계속 되면서 일본에서는 마스크 뿐만 아니라 휴지도 품절인 상황이 이어지고 있네요

그런데 그뿐만 아니라서 살균 소독 제품도 많이 팔려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휴지 사재기 상황..

이러한 상황에 일본 인터넷에서 이제와서 평가를 받고 있는 상품이 있는데요

1980년부터 일본기업인 무인양품의 제품입니다!

 

 

먼저 첫번째 상품은

스프레이 타입 PET병 100ml 입니다!

사용 용도는, 이 작은 병에 소독용 알콜을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중인 마스크나

이동중일때나 사람많은곳에서 바로바로 알콜을 뿌려서 사용하기위해서 요즘 팔린다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소독용 알콜은 팔고있지만 주머니에 들어갈 사이즈의 알콜은 팔고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 작은 스프레이 페트병이 요즘 아주 많이 팔리고 있다고합니다. 그런데 이모양의 병은 구지 무인양품에 가지않아도 100엔샵에서도 팔고있습니다만, 품질이 좋다고 하네요! 저도 사야겠습니다.

 

 

두번째 상품은

마스크 향기 스프레이 입니다!

상품명에서 뭔지 아시겠죠? 마스크를 장기간 사용하면 불쾌한감이 있게되는데요..(사람에마다 틀리겠지만..ㅎㅎ)

이 스프레이를 마스크에 뿌리면 상큼한 공기의 향이나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요즘같이 마스크를 아껴서 써야 하는 상황에서는 대활약을 해줄 아이템으로 절대 필수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마스크 오래 써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아무리 저의 입김이라 하더라도.. 불쾌한 냄세가 날수있거든요..ㅎㅎ 

 

사용방법은, 마스크 바깥쪽에 2번 뿌린뒤 마스크를 흔들어 주면 된다고 하네요! 양은 작지만 2번만 뿌린다면 꽤 오래 사용할수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청량감이 있는 향이라고 평이 좋습니다

 

 

세번째 상품은

필름형 비누 입니다!

사용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한장씩 꺼네서 손에 올린뒤 물에 적시면 거품이 나면서 비누역활을 해준다고합니다.비누는 화장실에 있는데?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갑자기 손을 닦아야할때 물만있으면 살균을 할수있고 얇은종이형태이기때문에 휴대성또한 용이하니 이제와서 각광받는게 아닌가 합니다. 저도 처음 보는 상품이네요 ㅎㅎ. 사진으로 보면 사이즈를 가늠할수가없는데 손바닥에 쏙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네번째 상품은

시트 수납 케이스 입니다!

이 상품에 마스크를 넣어서 보관하는용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고하네요! 마스크를 너무 자주사용하고 많이들 보관해야하기때문에 먼지가 쌓이는 곳에 방치 하는것보다, 좀더 청결할수있도록 이렇게 따로 보관할수있는 케이스를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마스크용 케이스는 아니지만, 아주 딱 좋다고 하는 평이 많이있네요 ㅎㅎ

 

 

여기까지가 코로나상황으로 인해서 갑자기 각광을 받고있는 무인양품의 상품들이었습니다.

청결함을 유지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추천할수있는 상품인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