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일본여자 헌팅 술집! 아이세키야 (합석이자카야)를 소개합니다!

by 살색의 박감독 2023. 5. 7.
반응형

아이세키야(相席屋 일본헌팅술집)라는 게, 일본에는 많이 있는데요. 헌팅 술집 가게입니다! 그런데 좋은 게 손님이 헌팅을 하는 게 아니라 가게 홀직원이 여자를 데리고 옵니다! 그래서 일본여자와 만남이 보장되는 술집입니다 ㅎㅎ

 

손님층은 약간 대중적이고 저렴한 편이여서 20대가 대부분인 느낌입니다만, 30대도 부담 없이 갈 수 있습니다

음식도 일반 이자카야처럼 주문이 가능해서 멋지게 차려입고 가지 않아도 됩니다! 라이트 한 느낌이죠

 

그럼 이제부터 한 개씩 설명해 드릴게요~

 

1. 아이세키야 술집에 가는 법

가게의 홈페이지로 예약해서 가거나, 그냥 그대로 간판보고 바로 가서 자리 있으면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인기가 많은 가게들은 예약을 해야 됩니다

▼도쿄 아이세키야 랭킹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s://aisekinavi.jp/tokyo/rank/

 

東京の相席居酒屋・相席屋・相席できるお店ランキング

東京相席居酒屋・相席屋・相席できるお店ランキング 東京にある相席居酒屋・相席屋・相席できるお店868件の人気ランキングを発表!(2023年5月6日更新)東京の相席居酒屋・相席屋・相席で

aisekinavi.jp

참고로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서 남자밖에 없을 수가 있거든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ㅎ

 

2. 요금 시스템

기본적으로 다 같이 모여서 건배를 하면 이용시간이 시작됩니다! 건배를 하기 전까지 이용시간이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건배는 홀직원이 유도해 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가게에 따라서 조금 다를 수 있으니 분위기 보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건배를 유도해서 분위기를 띄워주려는 것을 수도 있는다고 하는데, 음 저는 그런 기억이 없는데 뭐지...ㅎ

아 그리고 점원이 30분 지났습니다~ 그런 거 안 알려주니까요 스스로 시간을 체크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요금이 추가되니까 조심하세요! 

 

3. 체인지 시스템

한국에서는 좀 충격적인 시스템일 수도 있는데요 이게 뭐냐면, 여자가 맘에 안 들면 직원에게 말해서 여자를 체인지할 수 있습니다 ㅋㅋ 남자가 요금 전액을 부담하니 체인지 권한을 남자에게 준 것 같네요. 이게 정상이죠 ㅎㅎㅎ

 

4. 여성은 이용료 무료! 그래도 저렴한 이유

아이세키 이자카야는 여성은 이용료가 무료인 곳이 대부분입니다! (가게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필수)

왜냐하면 여자가 안 오면 성립되지 않기 때문에 여성 손님이 있어야 꿀벌이 몰리기 때문이죠 ㅎㅎ

그래도, 남자의 이용료는 30분 술 무제한으로 1500엔~3000엔 정도의 가게가 많습니다. 한국에서는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여자가 무조건 오는 조건으로 술 무제한 플랜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여기서 죽치는 건 좋지 않고 빨리 파트너를 찾아서 2차로 나가는 게 좋습니다 ㅎㅎ

 

5. 아이세키야 헌팅술집의 손님층

나름? 저렴하고 라이트 한 느낌의 가게라서 손님층이 폭넓고 다양합니다!

캬바쿠라 술집여자부터 진짜 돈이 없어서 오는 여자부터 사회적으로 경험이 많은 분들까지 오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여자가 바뀔 때마다 상당히 느낌이 바뀝니다! ㅎㅎ 그냥 경험 삼아서 가볍게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동네가 긴자나 롯폰기 아카사카 같은 곳이라면 회사원들이 대부분이겠죠? 동네 마다도 좀 틀리겠네요~

 

6. 여성 꼬시는 법

뭐니 뭐니 해도 여성에게 이야기를 끄집어내서 재미있게 만들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을 어필하면서도 말이죠! 술을 먹었기 때문에 이 남자랑 같이 있으면 즐겁다~라는 느낌을 주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좋은 분위기가 되었다면, 다른 가게, 다른 자리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적극적으로 칭찬한다면 좀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자가 나에게 호감이 있는 게 확실하다면 가벼운 스킨십을 진행하세요. 물론 문제가 되지 않는 손이나 어깨 같은 곳으로 해본다면 여성의 반응을 보고 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

 

 

여기까지 일본의 아이세키야를 간단히 정리해 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꼭 한번 가서 일본의 문화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