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문화

일본여자가 뽑는 가장 이상적인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by 살색의 박감독 2023. 7. 4.
반응형

일본여자가 날이갈수록 한국내에서 인기가 많아지는걸 느끼는 살색의 박감독 입니다.ㅎㅎ

일본여자를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알수없는 말이지만, 성격과 배경이 모두 같다는 전제 조건으로 한국여자 일본여자 누구를 택하냐고 묻는다면 일본여자를 경험한 한국남성들의 대다수는 일본여자를 선택할겁니다. 왜냐하면 리액션도 좋고 여러모로 순진하면서도 즐기는 여성들이 많기 때문이죠....ㅋ 모든 한국남성들이 일본여자와 1번쯤은 홍콩을 구경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ㅋㅋ

 

오늘의 포스팅은... 결국그래서 평균적으로 일본여자들이 좋아하는, 사귀고싶은, 결혼하고 싶어하는 남자는 어떤모습일까? 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근거한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일단, 일본의 한 설문조사에서 연예인으로 따지면 누가 가장 사귀고 싶냐는 질문에는, 

사카구치 켄타로씨가 1위로 뽑혔습니다!ㅎㅎ

음... 딱히 와닿지는 않는데 일단 이런 이미지가 인기가 많군요! ??? 드라마의 영향일수도...?

 

일단 설문조사의 결과가 나이별로 나와있습니다.

 

20대의 일본여성이 뽑은 최고의 조건은,

안정적인 직업을 가진 친절한 남자가 1순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남자에게 안정을 무의식적으로 원하기때문에 결국 좋은직업과 잘해주는 남자. 즉 편안함.....ㅋㅋ

한국과 다른게 없죠!? 뭔가 일본여자의 환상을 깨는것같아 죄송하지만, 한국에서 만나는 일본여자나 어플에서 만나는 일본여자 또는 클럽이나 헌팅포차에서 만나는 일본여자는 솔직히 말하면 붕뜬 분들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직업 배경 상관없이 그냥 즐기는 태워버리는 인생을 사는분들이 많고 또 그런분들을 만나서 일본여자는 편견이 없고 남자조건 안보고 착하고 최고다 ! 이런 유튜브나 인스타를 종종 보곤하는데요 그건 사실 일본여자가 애초에 한국남자를 노렸거나 한국을 좋아하는 여자이기때문에 한국남자를 이해하고 무조건 착한 마인드를 가진 여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 일본여자도 같기때문에 일반적으로 만나면 결국 경제력과 남자의 완성도로 판단받게됩니다...ㅋㅋ 

아무튼 여자는 유전적으로도 남자에게 보호받는게 맞기때문에 위의 설문조사 결과를 부정하지는 않습니다만! ㅎㅎ..

 

다음, 30대의 일본여성이 뽑은 최고의 조건은,

어떤 상황이 닥쳤을때 의지가되는 지켜주는 남자가 1순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이미지를 예를 들자면 선한모습의 스포츠맨? 이라고 하네요...으음...ㅋㅋㅋ

 

조금 재미있는게, 20대의 이상적인 남자보다 좀더 구체적이고 실용적이 된거같네요 ㅋㅋ. 사실 말만 다를뿐이지 위의 20대의 조건과 다를바가 없지만, 좀더 남성적인 면을 요구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여성적인 친절보다는 남성적이고 실제로 지켜줄수있는 능력있는 남자! 어떻게 보면 더 빡세네요. 점점더 우리들은 일본여자라고 쉽게 보는게아니라 한국남자들의 능력을 신체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지식적으로도 성장해야합니다.. 진짜..ㅋㅋ 아니면 그냥 붕뜬 시간을 태우는 일본여성들과 사귀어야 하겠죠..ㅎㄷ

 

40대의 일본여성이 뽑은 최고의 조건은,

외모보다는 현실적으로 성격 라이프 스타일이 맞고 안좋은 습관이 없다면.. 이라고 합니다!

 

40대에 들어와서 갑자기 가이드라인이 확낮아진걸 볼수있습니다.

그런데 거꾸로 생각하면 40대까지 궁합이 맞는 남자를 못만났다는걸 볼때 엄청 까다로운 분일 가능성이 크니 주의해야합니당...

저는 아직 30대 이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 짧게 넘어가겠습니다.ㅎ

 

그래서 결론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 합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이상적인 남자는,

외모가 깔끔청결 하며, 부드러운 분위기에 건강한 사람, 그리고 편향적이지않은사람, 어느정도의 상식과 지식이 있는 사람.

이라고 평균을 내릴수 있겠네요! 위의 내용에 맞추어 간다면 반은 먹고 들어간다고 볼수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나라불문 전세계 공통아닐까요?

 

저의 결론은..

일본여자가 친절하고 재미있고 같이 즐기면 정말 좋은 여자인건 확실하지만

사실 속내는 똑같다 입니다.

 

남자분들 오늘도 자기계발 열심히 합시다! ㅋㅋㅋ

 

 

반응형